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로제X브루노 마스 '아파트' 英 오피셜 '톱 100' 2주째 3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5주 연속 최상위권 유지…BTS 진 '러닝 와일드' 25위 데뷔

아시아투데이

블랙핑크 로제(왼쪽)와 세계적인 팝스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아파트'(APT.)가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톱 100'에서 2주째 3위 자리를 지켰다./제공=더블랙레이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블랙핑크 로제와 세계적인 팝스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아파트'(APT.)가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톱 100'에서 2주째 3위 자리를 지키며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갔다.

22일(현지시간) 공개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아파트'는 전주처럼 1위인 그레이시 에이브럼스의 '댓츠 소 트루'(That's So True)와 2위인 지지 페레즈의 '세일러 송'(Sailor Song)에 이어 3위에 올라 5주 연속 최상위권에 머물렀다.

이들은 한국시간으로 같은 날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열린 '2024 마마 어워즈 재팬' 첫날 공연에 참석해 '글로벌 센세이션' 상을 받은 뒤, 곡 발표 후 처음으로 '아파트' 무대를 선보였다. 그러나 주최 측이 이 무대의 사전녹화 사실을 미리 공지하지 않아, 현장에 운집한 관객들의 아쉬움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방탄소년단(BTS) 진의 첫 솔로 앨범 '해피'(Happy) 타이틀곡 '러닝 와일드'(Running Wild)는 25위를 차지하며 이 차트에 처음 진입했고, 앨범차트에서는 남성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의 열한 번째 미니음반 '골든 아워 : 파트 2'(GOLDEN HOUR : Part.2)가 4위로 신고식을 치렀다. 에이티즈의 소속사는 "K팝 가수가 1년 내 발매한 앨범 3장을 연속으로 영국 앨범차트 5위권에 진입시킨 사례는 에이티즈가 최초"라고 전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