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로제X브루노 마스, MAMA 동반출격..'아파트' 라이브 무대 최초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로제가 '2024 MAMA AWARDS'에서 'APT.'(아파트)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지난 22일 일본 오사카 쿄세라 돔에서 개최된 '2024 MAMA AWARDS'(이하 '2024 MAMA')에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출연, 브루노 마스와 'APT.' 무대를 꾸몄다. 두 사람은 '글로벌 센세이션' 상까지 수상하며 함께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수상 후 로제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게임에서 착안해 'APT.'라는 재미있는 곡을 썼고,이렇게 큰 사랑을 받을 줄은 몰랐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 드리고 브루노에게도 고맙다고 말해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함께 시상대에 오른 브루노 마스 역시 한국어로 "감사합니다"고 유쾌하게 인사를 남겨 뜨거운 환호를 자아냈다.

뒤이어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APT.' 무대가 최초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루즈핏의 수트를 착용하고 밴드 라이브 반주에 맞춰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화려한 무대 매너와 시원한 가창력, 관객들이 함께한 뜨거운 현장 분위기까지 더해져 에너제틱한 무대가 탄생했다.

한편 로제는 첫 번째 선공개 싱글 'APT.'에 이어 22일 두 번째 선공개 싱글 'number one girl'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는 12월 6일 발매되는 로제의 정규 1집 'rosie'는 총 12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