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홈초이스, 트로트 전설 남진 조명한 영화 '오빠, 남진' 초특가 VOD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용훈 기자]
문화뉴스

'오빠, 남진' 포스터 이미지 / 사진제공=홈초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홈초이스는 21일 영화 '오빠, 남진'을 케이블 VOD 초특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전설로 평가받는 트로트 가수 남진의 음악적 유산과 인간적인 이야기를 통해 한국 대중음악의 발전 과정을 조명한다.

영화 '오빠, 남진'은 남진의 전성기 시절을 생생히 보여주는 자료와 영상, 팬들에게 익숙한 히트곡 무대 영상, 인터뷰, 언론 보도 등을 통해 관객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특히 남진을 단순한 스타로 그리지 않고, 음악에 대한 열정과 여러 난관을 극복해온 인간적인 면모를 담아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준다. 그의 삶과 음악을 통해 대중음악의 힘과 의미를 다시금 깨닫게 하는 이 작품은 팬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홈초이스는 21일 하루 동안 영화 '오빠, 남진'을 기존 가격의 50% 할인된 2천500원에 제공한다. 이 영화는 LG헬로비전, Btv케이블, 딜라이브, HCN, CMB, KCTV제주방송 등 전국 케이블TV VOD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문화뉴스

홈초이스 관계자는 "남진은 한국 대중음악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아티스트로, 그의 삶과 음악을 통해 대중문화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볼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영화를 통해 감동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