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SNS'는 올바른 SNS 활용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 2015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aT는 지난해 '올해의 유튜브' 부문 최우수상 수상에 이어 올해 '올해의 블로그' 부문 최우수상을 받으며 2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제10회 2024 '올해의 SNS' 최우수상 수상 기념사진 ⓒaT (포인트경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특히 매월 대국민 이벤트 진행과 활발한 공익 콘텐츠 게시를 바탕으로 △aT SNS 공식 캐릭터 '앗티'를 활용한 새로운 BI 설정과 트렌드 반영 △글로벌 K-푸드 활약상 집중 조명과 제철 농수산물 활용 레시피 카드뉴스 제작 등 농수산식품 산업 발전과 홍보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aT는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은 블로그 외에도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며 국민 먹을거리의 수급 안정과 유통개선 사업 소개부터 식품산업 육성과 K-푸드 수출 활성화로 대한민국 식품 영토확장 등 농수산식품 산업 전반의 정책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홍문표 aT 사장은 "이번 수상은 국민과 임직원이 SNS로 상호 소통하며 우리 먹을거리에 관심을 기울였기에 얻은 성과"라며 "농수산식품 산업을 이끄는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기후변화 대응과 저탄소·친환경 농어업 전환 등 농수산식품 관련 현안에 국민 여러분이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지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