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의 25 봄 컬렉션
지큐 코리아 (보테가 베네타 제공) |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이탈리안 패션 브랜드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A)는 오상욱 선수와 함께 지큐코리아(GQ KOREA) 12월 호 커버와 화보를 장식했다고 21일 밝혔다.
오상욱이 착용한 의상은 보테가베네타의 25 봄 컬렉션으로 하우스의 시그니처 코드와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한 공예적 디테일이 살아있어 모던하면서도 웨어러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레더 베스트부터 인타르시아 자수 니트까지 다채로운 무드를 자아내는 이번 컬렉션 룩을 오상욱만의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와 어우러져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지큐 코리아 (보테가 베네타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공개된 화보 속 오상욱은 깅엄 체크 패턴의 테일러드 수트에 하우스의 로고가 돋보이는 캐시미어 스카프를 스타일링하거나, 인트레치아토 수공기법으로 완성된 블루종에 벨벳 타이를 매치하는 등 컬렉션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물리네 울 니트 집업과 데님 셋업을 착용한 오상욱은 겟어웨이 여행 가방에 기댄 포즈로 마치 여행을 떠날 준비를 마친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보테가베네타와 오상욱이 함께한 화보는 지큐 코리아 12월 호와 웹사이트, 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