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ICU비전케어-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 부산시 아동보호시설 아동청소년 대상 안경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규삼 기자] 【베이비뉴스 최규삼 기자】

베이비뉴스

 ICU비전케어 부산시 아동보호시설 아동청소년 대상 안경 지원. ⓒ굿네이버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본부장 안정하)는 ㈜아이씨유코퍼레이션 ICU비전케어(대표 김동혁)으로부터 부산시 아동보호시설 아동청소년을 위한 200만 원 상당의 안경을 지원 전달받았다.

이번 후원 물품은 ICU비전케어 부산명지센터의 지원으로 마련됐으며,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를 통해 부산시아동시설협회에 후원물품을 전달하여 아동보호시설 아동청소년들 에게 안경지원을 진행하게 되었다. 안경지원은 시력정밀검사와 함께 진행되며 아동보호시설 아동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안정하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장은 "아동보호시설 아동청소년들에게 꼭 필요한 안경을 지원함으로써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 도모와 더불어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게 되었다"라며, " 부산 내 아동보호시설 아동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 ICU비전케어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ICU비전케어 대표 검안사 김동혁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일에 기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안경 지원이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 대표는 "2018년 ICU비전케어 창원본원을 시작으로, 2023년 대구경산센터(2호), 대구수성센터(3호), 2024년 부산명지센터(4호)까지 오픈했으며, 앞으로도 전국 각지에 센터를 오픈하고, 더 많은 아이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는 아동·청소년 및 가족의 건강한 변화를 위해 국내 복지 사업 및 아동권리 옹호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해 지역 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