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디오슈퍼마켓 |
배우 이서영이 비디오슈퍼마켓(책임 PD 황원섭)과 함께 구립 마포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은해)에서 진행된 나눔 활동에 참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청소년재단 산하 구립 마포청소년문화의집과 협력하여 청소년들의 문화적 성장과 자립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배우 이서영은 황원섭 PD, 배우 문새암, 이유나 등과 함께 500만 원 상당의 기증품 등을 전달하며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응원을 보냈다.
이서영은 개성 있는 외모와 당돌한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예 배우다. 특히 가수 이정현을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마스크와 아담한 체구로 주목받고 있다. 어릴 때부터 배우의 꿈을 키워온 그녀는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고자 하는 열정을 지니고 있으며, 이러한 열정이 비디오슈퍼마켓과의 인연을 맺게 된 계기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현재 그녀는 다양한 콘텐츠 활동을 통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비디오슈퍼마켓은 이서영의 크리에이터로서의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며 더욱 다채로운 활동을 제안하고 있다. 그녀는 최근 유튜브 드라마 연애학개론에 캐스팅되어 배우로서의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이번 나눔 활동 또한 이서영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배우 이서영은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고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돕는 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비디오슈퍼마켓은 앞으로도 사회 공헌 프로젝트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