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세븐틴' 디에잇, 中 EP…"서명호표 매력적인 음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세븐틴' 디에잇이 첫 중국 EP를 발표한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홈페이지에 디에잇의 첫 번째 중국 EP '스타더스트'(STARDUST)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그는 트랙리스트(23일)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24, 26일), 티저 영상(12월 2~3일)을 오픈한다. 컴백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디에잇은 신보 발매(12월 4일) 이후, 퍼포먼스 비디오(12월 6일)와 비주얼 라이저(7~8일)도 공개한다.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디에잇은 그룹 단체 앨범뿐 아니라 싱어송라이터로서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솔로곡 작사와 작곡, 단체곡 작사에도 힘을 보탰다.

중국 디지털 싱글 '드림스 컴 트루'(Dreams come true), '폴링 다운'(那幕), '사이드 바이 사이드'(Side by side), '하이청'(海城)도 선보였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에잇 표 퍼포먼스도 기대 거리다. 팀 내 퍼포먼스팀이다. 각종 예능과 유튜브 콘텐츠, 공연에서 브레이크 댄스, 현대무용까지 소화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디에잇이 고유한 음악 세계를 선보일 것"이라고 귀띔했다. 매력적 음악,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팬심을 저격할 계획이다.

세븐틴은 오는 27일 일본 싱글 '소비기한'(Shohikigen)을 발매한다. 감정의 유효기간에 대한 고민을 표현한 발라드다. 현지 돔 투어도 연다.

다음 달 1일에는 미국 ABC '더 원더풀 월드 오브 디즈니 : 홀리데이 스펙타큘러'에 출연, '산타 이즈 커밍 투 다운'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디스패치DB, 플레디스>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