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밈,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는 죄' OST 주자로…24일 '그럴테니까'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밈이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 OST 주자로 참여한다.

밈은 오는 2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 OST ‘그럴테니까’를 발매한다.

‘그럴테니까’는 이별 후에도 여전히 한 사람을 기다리는 애틋한 마음을 그린 발라드곡이다. 다양한 웹툰과 드라마 OST 작업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W, 육상희, KHo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잔잔한 멜로디와 ‘없는 대답에 나 울진 않을래/몇 달이 가도 몇 년이 가도 나 잘 참아볼게/잊지는 마 문득 내가 그리워지면/내게 와 나는 그대로니까’처럼 애절한 무드의 가사가 조화를 이뤄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창에는 밈이 참여해 특유의 깨끗한 보이스와 진한 감성으로 작품의 몰입도 역시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밈(mim)은 지난 2021년 12월 ‘헤어지게 됐죠’로 가요계 데뷔한 후 꾸준한 싱글 발표 및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넘버로 선보일 음악적 매력에 관심이 쏠린다.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는 탄탄한 스토리와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밈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 OST ‘그럴테니까’는 오는 24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