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 예정자 대상 절차 및 베네핏 제공 관련 설명
롯데건설은 ‘마곡마이스PFV’가 지난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입주 예정자를 대상으로 입주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건설이 시공한 ‘롯데캐슬 르웨스트’는 서울 서남권을 대표하는 마곡지구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다. 마곡지구 내에서 모든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주거복합단지다.
설명회는 2021년 생활형 숙박시설로 분양했던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가 지난 10월 24일 서울 시내에서 최초로 주거가 가능한 오피스텔로 용도변경하는 과정을 응원해 준 입주 예정자들에게 베네핏을 제공하고, 향후 일정을 설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마곡마이스PFV는 총 7일간 매일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총 3회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C동 9호에서 예약제를 통해 회차별 30명씩 설명회를 운영한다. 부동산 시장 동향을 비롯해 중도금 및 잔금 대출 금융기관, 법률, 현장 공사와 관련된 각 전문가들의 설명과 입주 예정자 질의응답 시간 등으로 구성된다.
마곡마이스PFV 관계자는 “앞으로 서울 서남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에서 품격 있는 주거 경험을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주경제=우주성 기자 wjs89@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