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Y현장] '한류스타' 김수현·김혜수·박은빈, 싱가포르 총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디즈니+ 신작 라인업을 수놓은 한류스타들이 싱가포르에 모두 모였다.

21일(현지시간) 오전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에서는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APAC 2024'(Disney Content Showcase 2024)가 열렸다.

개최 둘째날인 이날은 디즈니+에서 선보일 한국과 일본 콘텐츠 라인업이 나왔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 오리지날 시리즈로는 '조명가게', '트리거', '파인', '하이퍼나이프', '넉오프', '나인퍼즐' 등이 소개됐다.

'넉오프'에서 가품 판매왕을 맡은 김수현은 이날 "가장 생각나는 장면은 회사원에서 세계적인 '짝퉁왕'이 된 제가 가장 처음으로 시장에서 물건을 파는 씬이다. 미흡하지만 어떻게든 구슬려서 물건을 파는 장면이 생각난다. 그리고 극 중에서 유재명 선배님과 아버지와 아들로 나오는데 그 케미스트리, 티키타카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리거' 김혜수는 탐사보도 팀 트리거의 팀장 역을 맡았다.

그는 "무겁지 않으면서 색이 뚜렷하고 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흥미로웠다"며 "역할은 탐사보도 PD로서 프로페셔널한 사명감이 있는 동시에 직업적 똘기가 있는 개성 강한 인물"이라고 전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장에 참석한 손석구는 '나인퍼즐'에서 자신의 역할인 형사에 대해 "일반적인 형사와 다르게 비주얼부터 독특하다"고 소개했다.

이어 "지금까지 한국 드라마에 나오는 형사물과는 다른, 독특한 정서와 비주얼의 소유자다. 그런 그가 더 독특한 프로파일러를 만나 뜻밖의 케미를 만들어가면서 연쇄살인마를 쫓게 되는 이야기다"라고 설명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후 기자간담회에는 '트리거' 배우 김혜수, 정성일, '파인' 배우 류승룡, 양세종 '파이퍼나이프' 배우 박은빈 설경구, '넉오프' 배우 김수현, 조보아, '나인퍼즐' 배우 김다미, 손석구가 함께한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모든 반려인들이 알아야 할 반려동물의 질병과 처치법 [반려병법]
소리 없이 보는 뉴스 [자막뉴스]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