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심비오트와 스파이더맨’ 테마 업데이트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넷마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심비오트와 스파이더맨' 테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와 캐릭터, 다양한 혜택을 포함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강화했다.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로는 신규 캐릭터 '슬리퍼'와 함께 △'스파이더맨 - 심비오트 슈트' △'베놈 - 워스타' △'에이전트 베놈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등 3종의 신규 유니폼이 포함됐다.
또한 △'에이전트 베놈'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 추가 △'슬리퍼' 티어-3 승급 및 얼티밋 스킬 추가 △'하이드로맨'과 '몰튼맨'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 등이 업데이트되며, 신규 각성 스킬도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성장 콘텐츠 '우루 각성' 기능도 새롭게 도입됐다. 각성된 우루는 고유 능력치가 대폭 상승하며, 장착한 각성 우루의 수량에 따라 추가 효과가 부여된다. 이를 기념해 '오딘의 축복' 제작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이벤트는 27일부터 시작되며, △'선택권: 잠재력 초월 영웅' 등 보상을 지급하는 카운트다운 출석 이벤트 △전체 유니폼 50% 할인 △성장 지원 이벤트 등이 포함된다.
사진=넷마블 로고 이미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에 더해 특별 웹 이벤트 '콜렉터의 수정 상자'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총 1천500만 개의 수정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고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3일까지 'HAPPY 100 DAYS' 이벤트를 실시한다. 7일간 매일 다른 미션을 수행하고 완료한 미션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