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Calo), 슬리밍 마사지기 ‘EMS 슬림메이커’ 올리브영 기획전 참여 / 사진제공=칼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이강훈 기자] 헬스케어 홈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칼로(Calo)가 올리브영 11월 기획전을 통해 'EMS 슬림메이커'와 '마카다미아 슬리밍 오일'을 할인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11월 18일부터 11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올리브영 특별 혜택으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EMS 슬림메이커, 마카다미아 슬리밍 오일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장바구니 다운로드 쿠폰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1일 오특(오늘의 특가) 행사에서는 EMS 슬림메이커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EMS 슬림메이커는 누적 판매량 35,000개를 기록한 인기 제품으로, 분당 12,000회의 강력한 진동을 통해 피부 깊숙이 고밀도 미세 전류를 전달하여 다이어트와 마사지를 동시에 경험시켜주는 제품이다. 한 기기로 얼굴과 몸 전체 어디든 맞춤 케어 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마사지 날이 특징이다.
사진=칼로(calo) |
칼로 관계자는 "칼로 EMS 슬림메이커는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고성능 제품으로, 지방 분해를 도와주는 성분이 들어있는 마카다미아 슬리밍 오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다. 많은 고객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그 효과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칼로의 EMS 슬림메이커와 마카다미아 슬리밍 오일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문화뉴스 / 이강훈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