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오프린트미, 스티커제작 담은 재치있는 유튜브 광고로 소비자들 눈길 끌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커스텀 프린팅 업계에서 고객 중심의 편의성을 제시해 두각을 펼치는 오프린트미에서 재미있는 유튜브 광고 영상을 제작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쉽고, 빠르게, 고품질의 스티커를 1장부터 제작할 수 있는 오프린트미는 최근 리뉴얼한 스티커 상품과 이를 중심으로 색다르고 유쾌한 광고를 제작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광고에서는 소비자가 스티커 제작 시 겪는 다채로운 문제들을 제시하며, 이를 오프린트미의 스티커제작이 해결할 수 있다고 제안한다.

특히, 소량 제작의 비용 부담, 디자인 지식의 부족, 어려운 인쇄 용어에 대한 피로 등 고객들의 고민을 제약 광고 스타일로 표현해 웃음을 유발하고,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광고에서는 오프린트미를 통해서라면 소량 제작도 가능하고, 디자인 경험이 없어도 손쉽게 스티커 제작이 가능하다는 점을 제시한다.

오프린트미 관계자는 “최근 스티커 상품 전반을 리뉴얼했으며, 이에 대한 고객들도 호평을 보내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를 키우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프린트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달 3일까지 영상 댓글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오프린트미 이벤트에 참가한 전원에게는 스티커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오프린트미와 이번 오프린트미광고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