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용기면으로 편하게'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주현 기자] [포인트경제] '갓 볶은 진한 간짜장 맛' 짜파게티 더블랙 제품이 용기면으로 나온다. 21일 농심은 용기면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을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인트경제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 제품 이미지 /농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은 농심이 지난 4월 짜파게티 40주년을 맞아 출시한 봉지면 '짜파게티 더블랙'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봉지면 출시 직후 소비자들의 용기면 출시 요청이 꾸준히 이어져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실제 봉지면 출시 이후 한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에 따르면, '짜파게티 더블랙' 연관 검색어 중 용기면과 관련된 '컵라면', '편의점' 검색량이 약 40% 비중을 차지, 용기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

농심은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에도 '더블랙'만의 차별화된 특징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기존 농심 건면 용기면 대비 가장 굵은 건면을 활용한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 갓 볶은 진한 간짜장 맛과 큼직한 건더기를 풍성하게 담았다. 영양 균형을 고려하는 소비자를 위해 고칼슘(칼슘 일일 권장량의 31%) 제품으로 선보인다. 또한 물을 버리지 않는 전자레인지 조리 방식으로 더욱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고.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은 25일 편의점을 시작으로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포인트경제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농심은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 짜파게티 팝업스토어 운영과 신제품 '짜파게티 더블랙'을 출시하며 짜파게티 브랜드 환기에 나섰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를 메인 카피로 한 TV광고 온에어 및 짜파게티 브랜드 캐릭터 '짜스'와 '올리'를 선보이며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