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인공지능 시대가 열린다

[디지털문서 플랫폼 콘퍼런스 2024]핸디소프트, AI 협업솔루션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핸디소프트 AI 협업솔루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핸디소프트가 2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디지털문서 플랫폼 콘퍼런스 2024'에서 혁신적인 AI 협업 솔루션 '핸디 AI 협업솔루션(HANDYINTELLIGENCE)'을 선보였다.

이 솔루션은 핸디소프트의 주요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AI 기반 협업 솔루션이다.

핸디소프트는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다양한 업무와 사용자 요구를 충족하는 데 초점을 맞춰 솔루션을 설계했다.

특히 이 솔루션은 기업의 인공지능 전환(AX)을 지원하고 업무 혁신을 가속화하는 데 중점을 둔다.

고객사 내부 데이터를 활용해 AI 모델 학습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최소화해 높은 신뢰성을 제공한다.

또한 AI 모델의 학습 단계부터 서비스 제공까지 전 과정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고객 관리자가 직접 솔루션을 관리하고 검증할 수 있는 투명성과 관리 용이성을 극대화했다.

이러한 차별화된 기능은 핸디소프트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신뢰도 높은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것이다.

이상엽 핸디소프트 전무는 이날 강연 발표에서 '지능형 업무관리 협업 시스템 효율적 구축 방안'을 주제로 핸디소프트 협업 시스템 전반을 소개했다.

이 전무는 “기업들이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AI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디지털 협업 미래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