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지난 9일 오후 부산 금정구 부산대 정문 앞에서 10·16 재보궐선거에 출마한 윤일현 금정구청장 후보의 유세를 지원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11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는 10·16 재보선 사전투표와 관련해 “대한민국 주권자인 국민께서 무엇을 원하시는지, 투표를 통해 알려달라”며 투표를 독려했다.
한 대표는 11일 자신의 SNS에 “국민의힘은 퇴행이 아닌 발전, 분열이 아닌 통합, 공멸이 아닌 공생을 실현할 수 있는 정당”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
한 대표는 부산시 금정구민들을 향해선 “금정구민 여러분 삶이 투표를 통해 바뀔 수 있다”고 했고, 인천시 강화군민들에겐 “강화군민 여러분의 오늘이 투표를 통해 더 빛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전남 곡성군민들에겐 “곡성군민 여러분의 내일이 투표를 통해 더 나아질 수 있다”고 말했고, 전남 영광군민에겐 “영광군 미래를 여러분이 직접 선택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 대표는 교육감 선거를 앞두고 있는 서울시민들을 향해선 “오직 우리 아이들을 위한 최선의 선택을 해달라“고 투표를 독려했다.
이태희 기자(golee@chosun.com)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뉴스제보 : 이메일(tvchosun@chosun.com), 카카오톡(tv조선제보), 전화(1661-0190)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