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득남’ 황보라, 잠투정 아기 5분만에 재우는 ‘꿀팁’ 배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근 출산한 배우 황보라가 육아 꿀팁을 배웠다.

스포츠월드

사진=유튜브 ‘웤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7일 유튜브 ‘웤톸’에는 ‘무료 특강 잠투정 아기 5분 만에 재운다고....? 수면교육 일타강사 초빙 : 1교시ㅣ오덕이엄마 EP.36’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황보라는 “저희는 이제 완전 다른 극가 극의 육아 방식을 가지고 있거든요. 신랑이랑”이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그는 “그래서 많이 다투고 있는데. 우리 신랑은 책대로 사는 사람이고 저는 그냥 느낌적인 느낌?”이라고 밝혔다. 황보라는 “제 말 절대 안 듣잖아요. 그래서 컨텐츠 핑계로 컨설팅을 받으면 전문가 입장은 말은 들어요”라며 수면 교육 전문가에게 수업을 듣기로 한 이유를 전했다.

황보라는 “근데 솔직히 다 크면 다 알아서 자고 수면 기억을 안 해도 어른이 되면지 알아서 자고 그런데, 하나 낳아서 저는 이렇게 품고 싶은 마음이 좀 있어요”라며 수면 교육이 필요한 이유를 물었다. 이에 “수면 교육은 사실 부모 교육”이라는 말과 함께 “수면교육은 아이의 뇌발달 몸무게 이런 것들에도 되게 많이 중요하다”란 대답이 돌아왔다.

한편,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 김영훈(차현우)와 10년 열애 끝에 2022년 결혼했다. 그는 수차례 시험관 시술 끝에 지난해 11월 임신 소식을 알렸고, 5월 아들을 출산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