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창민 기자(=제주)(pressianjeju@gmail.com)]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위원장 김한규)이 부산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총력 지원에 나섰다.
▲민주당 제주도당, 부산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지원.ⓒ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지난 1일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김한규 위원장과 도당 당직자, 임혜주 여성위원장, 정현철 청년위원장은 부산시 금정구 김경지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했다.
김한규 위원장은 선거 사무실 방문에 앞서 부산시 구서동 이마트 앞에 설치한 '찾아가는 당사' 현장 민원실에서 부산 시민을 만나 민원과 시민 여론을 청취하며 보궐선거 지원에 돌입했다.
또 문진석 충청남도당위원장, 이재성 부산시당위원장, 이영수 경상북도당위원장, 송순호 경상남도당위원장, 이광희 충청북도당위원장, 김도균 강원도당위원장 등과 간담회를 갖고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이튿날인 2일에는 전통시장 등 선거구 곳곳을 돌며 김경지 후보 알리기에 주력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은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승리를 위해 지인찾기운동을 전개하는 등 다양한 지원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
김한규 도당위원장은 "이번 보궐선거는 단순히 기초지자체장을 선출하는 선거가 아니라 윤석열 정부에 대한 평가"라고 강조했다.
이어 "총선 패배 이후에도 민심을 듣지 않는 윤석열 정권에 대해 국민께서 투표로 강하게 질타해 줬으면 좋겠다"면서 "제주에서부터 승리의 바람을 일으켜 민주당이 압도적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현창민 기자(=제주)(pressianjeju@gmail.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