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장수원, ♥아내 출산 직전까지 연속 술 약속…"매일 마셨나" 충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그룹 H.O.T. 출신 문희준, 그룹 젝키 출신 장수원.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젝키 출신 장수원이 아내 출산 직전 주까지 매일 술을 마셔 충격을 안겼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MC로 결혼 8년 차 두 아이 아빠인 그룹 H.O.T. 출신 문희준이 출연한 가운데, 장수원 지상은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머니투데이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이 "문희준이 장수원 결혼 사실을 몰랐다더라"라고 하자 문희준은 "섭외 전화 왔을 때 당연히 '미운 우리 새끼'인줄 알았는데 '동상이몽'이라고 하더라. 결혼하셨고, 아기 출산을 앞두고 있어 더더욱 반가웠다"고 말했다.

이에 MC 김숙은 "결혼할 때 연락 안 했나"라며 의아해했고, 이지혜는 "둘이 별로 안 친한 것 같다"며 "당대 라이벌 아니었나. H.O.T.랑 젝키"라고 말했다.

이에 문희준은 "서독, 동독도 통일되는 시대 아니냐. 우리가 언제적 라이벌 관계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장수원은 "사실 문희준은 은지원을 통해 술자리에서 만났다"며 "개인적으로는 토니안이나 강타랑 친하다"고 말했다.

MC 김구라가 "술 좋아하는 사람들 아니냐"고 하자 장수원은 "희준이 형도 술 좋아한다"고 반응했다. 그러나 문희준은 "예전에는 술 좋아했는데 술 안 마신지 거의 7~8년 됐다"고 답했다.

장수원은 "아기 생기면 술 못 마시는 거냐"고 물었고, 문희준은 "못 마시는 것보다는 아예 마실 생각 자체를 하면 안 된다"고 말했다.

이에 MC 김숙은 "오늘 정말 잘 나오셨다. 오늘 장수원 씨 어떤 짓 하는지 잘 봐라"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장수원의 일상이 공개됐다. 장수원 아내 지상은의 출산 전날 아침, 장수원은 현관문 앞에 붙은 '술 약속 달력'을 보고는 충격에 빠졌다. 출산 전주까지 매일 술을 마셨다고 표시된 달력을 보고 장수원은 "진짜 저렇게 많이 마셨다고? 하루도 안 쉬었다고?"라며 고개를 갸웃했다.

MC 김숙은 "술 달력? 심하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이어 "술 마신 날 동그라미를 친 것"이라고 설명하자 문희준은 "아내가 임신 중인데 술 매일 마신 거냐"며 충격을 받았다. 이에 모두 "아내 막달인데"라며 장수원을 타박했다.

장수원은 지난 6월, 7월, 8월에도 각 18일, 20일, 17일 술을 마셨고, 출산 예정일 직전 주까지 매일 술을 마셨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