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B1A4 신우, 히트작 '여신님이 보고 계셔' 출연…'무대 활약' 이어간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B1A4(비원에이포) 신우가 창작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에 출연한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한국전쟁이라는 시대적 배경을 바탕으로 남북한 군사들이 무인도에 표류하게 되면서 무사히 돌아가고 싶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여신님'의 존재를 상상해내며 서로 믿음을 쌓고 하나가 되어가는 모습 속에 인간애와 희망을 담아낸 작품이다.

신우는 전쟁의 후유증으로 공황 상태에 빠져 여신님을 믿는 순진무구한 북한군 류순호 역을 맡았다. 올해 초 '찬란하고 찬란한'을 통해 첫 연극무대에 서며 밝고 긍정적인 성격의 쇼타 역으로 관객의 호평을 받은 신우는 인기작 '여신님이 보고 계셔'에서 다양한 감정변화를 겪는 캐릭터를 연기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신우는 2015년 '체스'를 시작으로 '삼총사', '햄릿', '광주' 등 다양한 뮤지컬로 무대에 올랐다. 뮤지컬 외에도 '선녀가 필요해', '미스 마: 복수의 여신', '오프닝 2022-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등 다양한 작품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올해 1월 발표한 B1A4 여덟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리와인드' 작사, 작곡을 맡는 등 프로듀서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11월 26일부터 2025년 3월 3일까지 대학로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되며, 오는 10월 15일 오후 4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1차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