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화애락’은 지난 2003년 출시된 후 여성의 건강을 위해 연구해온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화애락 터닝미’를 비롯해 ‘화애락 와이즈미’ ‘화애락 액티브미’ 등을 통해 갱년기 여성 맞춤 솔루션을 제안한다. [사진 KGC인삼공사]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가을은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이기도 하다. 올여름 지속된 무더위로 지쳐 있는 데다 환절기가 되면서 큰 일교차가 이어지기 때문에 감기나 독감 등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정관장 화애락’은 올가을을 맞아 여성의 건강을 위해 대표 제품인 ‘화애락 터닝미’를 비롯해 ‘화애락 와이즈미’와 ‘화애락 액티브미’를 추천한다.
‘정관장 화애락’은 지난 2003년 출시된 이후 20년 넘게 여성의 건강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해온 브랜드로 ‘나다움’에 집중해 갱년기 여성 맞춤 솔루션을 제안한다. ‘정관장 화애락’은 갱년기 브랜드 상기도 1위를 달성할 만큼 대표적인 여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발돋움했으며, 현재는 여성 통합 라이프케어 건강브랜드로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정관장 화애락 브랜드의 대표 제품은 ‘화애락 터닝미’다. ‘화애락 터닝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뿐만 아니라 항산화,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 등 6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6년근 홍삼으로 만든 갱년기 여성케어 전용 제품이다. 또한 갱년기 여성들의 건강 관심에 맞춰 콜라겐, 비타민C, 비오틴, 건조효모(글루타치온), 세븐베리 농축액, 석류, 녹용 등 항산화 및 이너뷰티에 특화된 부원료를 추가했다.
‘화애락 와이즈미’는 갱년기로 인한 호르몬 저하로 기억력이 감퇴되는 여성들을 위한 두뇌 활력 케어를 제안한다. ‘RG 메모리 포뮬라’ 설계를 바탕으로 기억력 감퇴로 인해 깜빡 잊고 놓치는 일들이 생겨 불편함과 우울감이 생길 수 있는 중년 여성들의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RG메모리 포뮬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억력 개선을 인정받은 홍삼을 주원료로 사용해 중년 여성들의 두뇌 활력에 도움을 주는 화애락의 여성 맞춤형 솔루션으로 은행잎추출물, 샤프란, 원지, 복령, 녹용 등의 부원료를 더했다.
‘화애락 액티브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8대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관절 및 연골 건강,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에너지 이용뿐만 아니라 항산화,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 기능성을 인정받은 6년근 홍삼과 ‘화애락 여성건강 조성물’ 특허를 사용한 관절 연골 효능 특화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화애락은 차별화된 여성 건강 솔루션과 앞서가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로 20년간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여성 건강 이슈에 맞춘 맞춤형 제품으로 인생의 터닝포인트에서 언제나 당당한 나를 위한 화애락만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승수 중앙일보M&P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