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B 선스크린, 폼 클렌저 등 다양한 제품 후원
이수진 대표 "스포츠마케팅 이어나갈 계획"
LBB 제품. (사진=LBB)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LBB(엘비비)가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골프존-도레이 오픈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갤러리의 큰 호응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LBB는 지난 12일부터 나흘 동안 경북 구미시 골프존카운티 선산에서 열린 대회에 뷰티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자사 제품 ‘LBB 올 데이 에어 핏 선스크린’과 ‘LBB 셀룰라 4in1 마이크로 폼 클렌저’, 유명 셀럽들이 극찬한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의 엑설런트 5스타(Excellent 5-star)를 획득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등을 후원하고 홍보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수진 LBB 대표는 “이번 2024 골프존-도레이 오픈 대회의 뷰티 단독 공식 스폰서 참여를 계기로 다양한 종목을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라며 “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와의 콜라보레이션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LBB(엘비비)는 35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하이엔드 멤버십 스파 전문 기업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많은 임상 결과와 글로벌 기능성 인증을 바탕으로 오래전부터 전문가들 사이에서 ‘검증된 뷰티’로 알려졌다.
총상금 10억원을 놓고 펼쳐진 이 대회에선 함정우가 역전 우승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