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빌보드 진입 각이네…'새출발' 피프티 피프티, 전곡이 타이틀 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사진 제공=어트랙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두 번째 미니 앨범 'Love Tun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13일 0시 소속사 어트랙트는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튠(Love Tun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로 제목만 알 수 있었던 6곡의 음원과 가사가 일부 공개됐다.

영상은 헤드셋을 낀 토끼와 함께 앨범 전체의 무드를 보여주며 동화적인 분위기로 구성됐다. 특히 타이틀곡 'SOS'와'Starry Night'은 원곡과 영문 버전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돼 국내외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텐아시아

사진 제공=어트랙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번 트랙 'Push Your Love'는 경쾌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앉아 있던 토끼가 일어나 리듬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어 'Starry Night'이 흘러나온다. 'Starry Night'의 설레고 벅차오르는 분위기를 휘날리는 음표 무리로 표현했다.

음표의 바람 속에서 떠오른 별을 타고 도착한 'SOS'의 정원은 마음의 휴식처 같은 평화롭고 환상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마지막 곡 'Gravity'는 반짝이는 별빛 속으로 보는 이들을 초대한다.

누리꾼들은 "전홍준 대표 능력이 맞았네", "앨범 전곡이 타이틀급", "목소리 합이 좋다", "빌보드 진입 곡 하나 이상 나올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컴백을 앞둔 피프티 피프티는 다양한 콘텐츠와 플랫폼을 활용해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피프티 피프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튠(Love Tune)'은 오는 20일 오후 1시에 발매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