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연세 닥터올케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반도생활건강의 브랜드 연세 닥터올케어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혈행개선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연세 닥터올케어는 체내 에너지 생성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L-아르기닌을 주원료로, 혈행 개선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중 복합기능성 원료인 은행잎추출물과 시너지 부원료 9가지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L-아르기닌 성분은 일반식품에 함유되는 성분과 달리, 식약처로부터 최초로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정받은 국내 생산 원료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식약처 인증을 보증하는 'A' 마크가 표기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기도 했다.
해당 제품은 정제와 액상을 한 병으로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고 흡수가 빠르고, 달콤한 블루베리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주)반도생활건강 관계자는 "연세 닥터올케어는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도록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 아래 제작되었으며, 식약처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며, "제품을 직접 경험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은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