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크린에서도 통하는 임영웅 파워다. 극장 개봉 소식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예매 오픈 당일 CGV 예매차트 1위에 오르며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오늘 오전 10시부터 예매를 오픈한 가운데, 오후 6시 기준 당일 사전 예매량 5만 4천 명을 돌파하며 CGV 예매차트 1위에 등극했다.
이는 현재 극장가에 조정석, 이선균, 유재명 주연의 신작 영화 ‘행복의 나라’를 비롯해 조정석 표 코미디로 300만을 돌파한 흥행작 ‘파일럿’, SF 영화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에이리언’ 시리즈의 신작 ‘에이리언: 로물루스’,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 ‘트위스터스’ 등 다양한 작품이 포진해 있는 가운데 일궈낸 성과라 더욱 눈길을 끈다.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전작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개봉 3일 만에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른 후 2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것에 비춰볼 때,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이번 영화도 1년 만에 더욱 커진 임영웅의 저력을 예감케 하며 기대를 높인다. 또한 예비 관객들의 사전 기대 지수를 나타내는 CGV 프리에그지수 98%를 기록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공개하는 포스터와 예고편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정식 개봉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