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오는 23일 영어 싱글 'Rains in Heaven'(레인스 인 헤븐)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CT DREAM의 신곡 'Rains in Heaven'은 리듬감 있는 드럼과 베이스가 돋보이는 1980년대 스타일의 팝 곡이다. 리드미컬한 사운드 위 어우러지는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7명 멤버의 감미로운 음색이 귀를 사로잡는다.
멤버 마크는 이번 신곡의 작사에 참여했다. 마크가 참여한 가사에는 지치고 힘든 이들의 아픔을 공감하고, 곁에서 힘이 되어주겠다는 약속과 위로가 담겼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NCT DREAM의 신곡 'Rains in Heaven' 무대는 오는 8월 31일(현지시간)부터 진행되는 월드 투어 'THE DREAM SHOW 3 : DREAM( )SCAPE'(더 드림 쇼 3 : 드림 이스케이프)의 미주, 유럽 지역 공연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NCT DREAM은 오는 10일~11일 양일간 필리핀 마닐라 SM Mall of Asia Arena(에스엠 몰 오브 아시아 아레나)에서 '2024 NCT DREAM WORLD TOUR 'THE DREAM SHOW 3 : DREAM( )SCAPE''를 개최한다.
사진=MHN스포츠 DB,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