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강서정 기자]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BJ 과즙세연이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과즙세연은 9일 “아프리카TV 8월 11일 9~10시에 방송합니다!”라고 전했다.
과즙세연은 최근 일본에 이어 미국 여행을 하다 베벌리힐스에서 포착되면서 온라인 상에서 크게 화제가 된 인물이다. 그를 몰랐던 대중에게 ‘BJ 과즙세연’이라는 존재감을 제대로 알려준 계기가 됐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에는 베벌리힐스 거리 모습을 담은 ‘Best HIGHLIGHTS of July 2024 | Beverly Hills’ 영상이 공개됐는데, 과즙세연의 모습이 포착된 것.
해당 채널은 외국의 노출 영상을 주로 촬영하는 곳으로, 1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고화질로 영상을 촬영하며 자극적인 이미지를 썸네일로 활용해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는 채널로 유명하며, 과즙세연은 과감한 노출로 시선을 모았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과즙세연은 2000년생으로, 아프리카TV를 비롯해 유튜브, 틱톡 등에서 활동하고 있다. 유튜브 구독자 32만 명과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19만 명을 보유 중이다.
특히 연기자 데뷔를 하기도. 그는 유튜브 채널 ‘끄적끄적’의 웹드라마 ‘남자들이 편의점 알바생한테 환장하는 이유’를 통해 연기에도 도전하기도 했고, 최근에는 넷플릭스 ‘더 인플루언스’에도 출연했다.
한편 ‘더 인플루언서’는 영향력이 곧 몸값이 되는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77인 중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사람을 찾기 위해 경쟁하는 소셜 서바이벌로, 지난 6일 초반 4개 에피소드가 공개된 직후 대한민국 넷플릭스 1위를 기록, 8일 현재 한국은 물론 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홍콩 등 6개국에서 TOP10에 오르며 론칭 초반부터 전세계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OTT 분석 사이트 플릭스패트롤 기준). /kangsj@osen.co.kr
[사진] 과즙세연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