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그라비티 게임 테크, ‘THE RAGNAROK’ 동남아 지역 사전예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THE RAGNAROK’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테크는 9일 9시부터(태국 현지 시간) 2D MMORPG ‘THE RAGNAROK(THE 라그나로크)’의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THE RAGNAROK’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핵심 요소들을 고스란히 담았으며 방대한 세계관, 2D 도트 캐릭터와 3D 배경의 조합, 코스튬, UI, BGM 등을 모바일에 최적화했다.

특히 전세계 유저들의 2D 도트 그래픽에 대한 니즈와 지속적인 요청을 게임에 반영해 전반적인 그래픽은 한층 업그레이드하면서 원작 특유의 도트 감성은 그대로 살렸다.

이번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예약은 정식 론칭 전까지 ‘THE RAGNAROK’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정식 론칭 이후 루비 500개, 머리 코스튬, 다이아몬드 100개, 10만 제니 등을 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는 사전예약 기간 동안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 후 친구 초대 URL을 생성한 다음 초대 링크를 공유, 친구가 공유 받은 링크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이벤트 보상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사전예약 시 등록한 전화번호를 입력한 뒤 앱마켓 사전예약 미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팔로우 등 퀘스트를 전부 수행하면 정식 론칭 후 특별 아이템을 선물한다.

‘THE RAGNAROK’는 올해 6월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 ‘라그나로크: 초심지전(중문명 RO仙境傳說:初心之戰)’이라는 이름으로 정식 론칭 했다.

론칭 직후 대만과 마카오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홍콩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2위 등 앱마켓 상위권을 기록했다. 한국에서도 7월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