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이슈 영화계 소식

공룡+합체 로봇 아이들 좋아하는 요소 한가득… ‘쥬라기캅스 극장판’ 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쥬라기캅스 극장판: 전설의 고대생물을 찾아라’가 액션 어드벤처 스틸과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쥬라기캅스 극장판: 전설의 고대생물을 찾아라’는 지구 침략을 꿈꾸는 외계 행성 훌라족에 맞서 ‘공찬’과 친구들이 쥬라기캅스와 함께 힘을 합쳐 지구를 구하기 위해 숨겨져 있던 고대생물의 비밀을 찾아나서는 놀라운 판타지 어드벤처.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액션 어드벤처 스틸은 쥬라기캅스 군단이 지구 곳곳에서 펼쳐내는 다채로운 모험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쥬라기캅스의 리더로서 정의감에 불타는 모습의 ‘공찬’과 쥬라기캅스 최초의 태권 로봇 ‘슈퍼쥬키오’ 그리고 이번 극장판에서 최초 공개되는 무결점 합체 로봇 ‘골드 기간트 쥬라킹’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쥬라기캅스가 선보일 어드벤처에 기대감을 높인다.

쥬라기캅스 시리즈 최강 빌런 ‘데스바리안’과 새로운 우주 악당 ‘울라불라’도 눈에 띈다. 미소년 빌런 ‘데스바리안’의 메카 로봇 버전인 ‘다크 데스 로보’도 공개되어 긴장감을 더한다. 이어 ‘울라불라’와 ‘데스바리안’이 그 누구도 어겨서는 안 될 우주 계약을 맺는 모습은 두 빌런의 협력 관계와 더불어 앞으로 이어질 전개에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스페셜 영상은 ‘기간트 쥬라킹’의 변신을 담아 시선을 강탈한다. ‘기간트 쥬라킹’ 변신 영상에는 쥬라기캅스 군단의 절체절명의 위험 속, 이동식 본부 쥬베이스와 ‘공찬’의 커맨더가 반응해 긴급 변신이 이뤄져 놀라움을 전한다.

쥬라기캅스인 ‘쥬렉스’, ‘쥬톱스’, ‘쥬키오’, ‘쥬피노’가 모여 ‘기간트 쥬라킹’으로 합체하는 장면은 보는 이에게도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거대한 위용을 보이는 ‘기간트 쥬라킹’의 활약에 궁금증을 높인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어드벤처로 여름 방학의 재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쥬라기캅스 극장판: 전설의 고대생물을 찾아라’는 오는 8월 15일 개봉한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