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승리의 여신: 니케, '츠바이'와 '컬러리스' 업데이트로 '들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8일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니케(이하 니케)'에서 신규 니케가 등장해 들썩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미미르 부속 고등학교에 다니는 SSR 니케 ‘츠바이’가 전장에 합류하며 이와 관련된 신규 스토리 이벤트 ‘COLORLESS’가 진행된다.

'츠바이'는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7일까지 진행된 스토리 이벤트 'JUVENILE DAYS'에서 아인, 라이와 함께 미미르 부속 고등학교 학생으로 등장해 친구를 신경쓰는 어른스러운 모습과 따뜻한 마음으로 유저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직전 스토리 이벤트 ‘JUVENILE DAYS’에 이어, 미미르 부속 고등학교의 이야기와 ‘츠바이’의 출시가 함께 진행되자 커뮤니티는 다가올 스토리와 신규 니케 모두를 기대하는 열띤 분위기가 이어졌다.

◆ 스토리 이벤트 ‘COLORLESS’

아시아투데이

츠바이 업데이트 이미지


신규 업데이트로 선보이는 'COLORLESS'는 장래 희망 진로에 대한 ‘츠바이’의 고민과 이에 대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미미르 부속 고등학교의 학생 대부분은 장래 희망 진로가 랩쳐와의 전쟁으로 인해 이뤄질 수 없는 꿈이라고 생각해 대충 작성하지만, 츠바이는 선뜻 작성하지 못 한 채 고민에 빠지게 된다.

그러던 도중 츠바이가 속한 통합 P반이 진로 체험 학습을 진행하게 되고, 츠바이는 지휘관과 함께 다양한 직업을 마주하며 느끼는 대로 ‘진로 희망 응답 페이지’를 작성하려 하는데...

◆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모범생 ‘츠바이’

아시아투데이

츠바이 전투 이미지.


츠바이는 1버스트 샷건을 사용하는 지원형 니케로, 관통 능력을 가진 아군을 지원하며 엄폐물 체력 회복에 유용한 스킬을 보유했다.

스킬 1, ‘관통 계산식’은 풀 버스트 타임 시작 시 첫 1발과 10초 동안 아군 전체의 관통 대미지를 증가시킨다., 스킬 2, ’골조 해석’은 일반 공격 5회 성공 시 아군 전체의 엄폐물 체력을 회복시켜, 스쿼드의 생존력을 크게 높여줄 수 있다.

또한, 버스트 스킬 ‘과충전 공식’을 사용하면 10초동안 추가적인 관통 대미지 증가 효과를 제공한다. 관통 공격 스킬이 있는 니케와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 콘텐츠 및 이벤트 업데이트

아시아투데이

신규 코스튬 '마르차나 - 스쿨 데이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코스튬 '마르차나 – 스쿨 데이즈'가 출시 예정이며, 7일 누적 출석 보너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출석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최대 7일까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7일 누적 로그인 시 일반 모집 티켓과 육성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아울러 아카이브 업데이트로 'A.C.P.U.! FREEZE!' 추가된다. 아카이브에서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메모리 필름으로 진입이 가능하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