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여름 시즌 납량 특집. /아이엠아이 |
아이엠아이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여름 시즌 납량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7월 3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 달간 아이템매니아 사이트에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매니아 이벤트 참여했더니 유령 만난 썰 푼다!’로, 제시어와 동일하게 문장을 만들어 제출하는 이벤트다. 무작위로 섞여 있는 단어들을 주어진 문장에 맞춰 순서대로 눌러야 하며, 가장 빠른 결과를 기록한 회원 3명에게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두 번째는 ‘스토리 정독 후, 소금을 구하자!’다. 아이템매니아에서 준비한 납량 특집 스토리를 읽은 후 아이템 거래를 완료하면 거래 완료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거래 1회 완료 시에는 운세오운 운세사주이용권, 2회 시에는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 랜덤 지급, 4회 완료 시에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10,000원 권을 추첨해 지급한다.
마지막은 ‘유령이 선물을 준다..?’ 이벤트로, 두 번째 스토리 이벤트 완료 시 응모할 수 있다. 템만이 유령이 제공하는 빨간 휴지나 파란 휴지 중 하나를 선택해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선택한 휴지에 따라 구글기프트 카드 30,000원 권이나 아이템매니아 할인쿠폰 등이 제공된다.
아이엠아이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템매니아의 서늘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로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회원들이 즐겁게 거래할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템매니아는 오는 17일까지 공식 유튜브에서 LCK 초대 챔피언 ‘캡틴잭’과 함께하는 ‘협곡탐구생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이템매니아에 대한 퀴즈를 풀거나, 아이템매니아에 신규 가입하면 캡틴잭 사인이 담긴 소니 게이밍 헤드셋과 컬처랜드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