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콘텐츠 핫&뉴] ‘뮤 온라인’ 서버 통합…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뮤 온라인’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일부 서버 통합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8일 업데이트 후 ‘뮤 레드’의 엘도라도(통합), 카라, 라무 서버와 ‘뮤 블루’의 엘리시온, 엘피스, 이렌 서버를 통합한다.

통합 기념으로 신규 10차 마스터리 장비 ‘태고의 라이트링 무기’ 19종을 추가한다.

통합 서버 활성화를 위해 신규 및 복귀 회원 대상 특별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원의 룰렛을 포함한 4종의 룰렛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룰렛 이벤트를 통해 ‘귀족의 문장’ 등을 획득하면 신규 마스터리 장비인 13강 ‘태고의 라이트닝 무기’ 등 고급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 ‘제노니아’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매경게임진

‘제노니아’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MMORPG ‘제노니아’가 여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가 펼쳐진다. ‘되돌린 미드가르드’ 등 주요 지역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여름 한정 아이템 ‘시원한 수박’을 얻을 수 있고 이를 사용해 버프 효과를 얻거나 기간제 컬렉션 재료 ‘수박 주스’를 제작할 수 있다.

‘여름 감사제 특별 지령’ 이벤트에서는 몬스터 처치 미션을 수행하고 ‘고대의 보스 정수 행운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출석만 해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변경권’, ‘위대한 코스튬 및 페어리 10+1회 소환권’ 등 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얻을 수 있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변경권’은 캐릭터의 외형을 재설정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 ‘씰M’ 최대 레벨 확장 등 콘텐츠 업데이트

매경게임진

‘씰M’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모바일 게임 ‘씰M’내에서 최대 레벨 확장, 신규 필드, 장비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였다.

기존 140레벨까지 있던 최고 레벨을 160 레벨까지 끌어올렸다.

이에 걸맞게 고레벨의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각종 장비도 선보였다.

이에 앞서 지난 1일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의뢰 퀘스트의 달성 조건을 완화해 보다 수월한 캐릭터 육성을 할 수 있게 했다.

신규 필드 지역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지역은 레드 소일 동부 지역으로 140~160 레벨대의 몬스터가 존재한다. 아울러 더욱 강력한 필드 보스를 새로운 보상과 함께 준비 중이다.

‘씰M’에서는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 외에도 룰렛 이벤트, 여름의 결정 수집, 출석 체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승리의 여신:니케’ SSR 등급 ‘츠바이’ 스토리 이벤트 선

매경게임진

‘승리의 여신:니케’ ‘츠바이’


레벨 인피니트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SSR 등급 캐릭터 ‘츠바이’ 및 스토리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SSR 캐릭터 ‘츠바이’는 주어진 환경에서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미미르 부속 고등학교 2학년 학생으로, 샷건 무기 ‘프레지던트 주니어’를 사용하는 전격 코드 지원형 캐릭터다.

특히 전장에서는 관통 능력을 가진 아군을 지원하며 엄폐물 체력 회복을 통해 스쿼드의 안정성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차지 샷으로 강력한 관통 공격을 한다.

진로 희망 응답 페이지 작성을 고민하는 ‘츠바이’와 필드 트립을 앞둔 미미르 부속 고등학교 통합 P반의 이야기가 담긴 신규 스토리 이벤트 ‘COLORLESS’가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스토리 이벤트 ‘COLORLESS’ 참여 시 아카이브 스토리 이벤트를 해금할 수 있는 메모리 필름을 지급한다.

학생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선생님 ‘마르차나’의 일탈을 엿볼 수 있는 한정 코스튬 ‘마르차나-스쿨 데이즈’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