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모바일’ ‘데아’ |
코그(KOG)는 6일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SS 등급 영웅 ‘데아’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여신 ‘데아’는 여신족과 고대신족의 전쟁으로 엉망이 된 천계를 모험하던 시기에 그랜드체이스가 처음 만날 수 있었던 여신이다.
‘데아’는 처음 만날 당시에는 홀로 지상에 남아 봉인을 지키느라 힘을 거의 모두 소진하면서 그랜드체이스에게 도움을 받는 처지였다.
하지만 현재 힘을 회복하여 그랜드체이스를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데아’는 SS등급 저격형 영웅으로 높은 피해량과 적을 약화시키는 디버프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PvP 공격대와 방어대의 최전선에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데아’가 그랜드체이스를 만나기 전에 어떤 과정을 통해 천계 지상에 홀로 남게 된 것인지는 ‘캐릭터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캐릭터 ‘데아’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데아 스텝업 이벤트’와 ‘데아와 함께 이벤트’, ‘데일리 특별 소환 이벤트’ 등 최대 280회의 영웅을 소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주간 진행되는 ‘전직 익스프레스 이벤트’에서는 최대 전직 영웅 2명을 획득 및 영혼 각인 10단계까지 성장을 지원받을 수 있다.
‘데아’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쿠폰 코드 ‘GCMDEIA’를 입력하면 로얄 영웅 소환 티켓 10장과 ‘데아’의 한벌 아바타 선택권, 전용 장비, 전용 영혼 각인 큐브 125개 등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활용 가능한 영웅이 부족했던 사용자는 전력을 보강할 수 있고 새로운 캐릭터 ‘데아’를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는 신규 영웅 ‘데아’를 포함한 메인 로비를 인증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그랜드체이스 굿즈 세트’가 지급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