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bhc 치킨 컬래버…‘치킨파티’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미니게임천국’ x ‘bhc 치킨’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 출시 1주년을 맞아 치킨 브랜드 bhc 치킨(대표 송호섭)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미니게임천국’에서 ‘’뿌링’이와 함께하는 치킨파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컬래버 캐릭터로 등장한 bhc치킨 대표 캐릭터 ‘뿌링’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bhc 치킨 대항전’을 플레이하며 달성한 미션 횟수에 따라 돌림판 참여도 가능하다.

bhc 치킨 대항전은 bhc 치킨 대표 메뉴와 치킨 부위 등으로 팀이 나뉘어 경쟁하는 이벤트 팀 배틀로 오는 18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돌림판 참여 시 bhc 치킨 기프티콘과 모바일 금액권, 천국 상자 등 다양한 선물 획득 기회가 제공되며,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뿌링이와 전용 코스튬 등이 보너스로 지급된다.

매일 팀 순위에 따라 경품 응모권도 제공된다.

응모권을 모아 컬래버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소에서 사용하면 총 130명을 추첨해 bhc 치킨 기프티콘과 모바일 금액권, ‘미니게임천국’ 굿즈 등을 증정한다.

전국 bhc 치킨 매장에서 메뉴 주문 시 ‘미니게임천국’ 스페셜 쿠폰이 포함된 전단지도 제공한다.

‘뿌링’ 캐릭터와 스킨·코스튬, 보석 등으로 구성된 쿠폰으로, 매장별 전단지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뿌링’과 함께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캡쳐하고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게임천국’ 굿즈, 치킨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미니 게임 ‘니편내편’ 등 ‘액션 퍼즐 패밀리’와의 2번째 컬래버 콘텐츠가 다양하게 업데이트 됐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