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오프라인 행사-결승전, 그리고 오케스트라' 넥슨, 8월 주요일정...독일 게임스컴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굴지의 게임사 넥슨(NEXON)이 8월 일정을 발표했다. 오프라인 게임 행사와 대회 결승전, 그리고 오케스트라까지 다양한 포멧의 '축제'가 예고되어 있다.

넥슨은 오는 10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양재 aT센터 제2전시관에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유저 참여형 오프라인 행사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2024'를 개최한다.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2024'은 모험을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하반기 업데이트 발표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7일에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 서울 송파구에 자리한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대운동회 그랑프리' 결승전을 개최한다.

이번 결승전은 7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하는 '카스온라인' 대회이며 공식 유튜브 및 아프리카 TV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같은 날 롯데콘서트홀에서 엘소드 오케스트라 앙코르 공연 '메모리 오브 엘리오스'를 개최한다.

또한 '던전앤파이터'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하드코어 액션 RPG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 독일 게임스컴에서 글로벌 게이머들을 만난다.

오는 21일 게임스컴 ONL에서 신규 트레일러 영상과 정보를 공개하며 8월 25일(일)까지 현장에서 단독 시연 부스를 운영한다.

한편, 30주년을 맞이한 넥슨은 지난 3월 14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8월에는 '서든어택'과 '히트2'가 참여한다.

사진=넥슨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