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Dispatch=이명주기자] 엔하이픈이 2주 연속 빌보드 상위권을 유지했다.
美 빌보드 최신 집계(8월 3일 자)에 따르면, 엔하이픈은 정규 2집 '로맨스: 언톨드'(ROMANCE: UNTOLD)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21위에 자리했다.
2주째 차트 최상단에 올랐다. '로맨스: 언톨드'는 발매 첫 주 '빌보드 200' 2위(27일 자)로 출발했다.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세부 차트 성적도 눈에 띈다. 전주와 비교해 하락폭이 크지 않았다.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월드 앨범'에서 모두 3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XO' 역시 2주 연속 송 차트 순위권에 들었다. 해당 신곡은 '글로벌(미국 제외)' 182위에 안착했다. 다만 '글로벌 200'에서는 차트 아웃했다.
'로맨스: 언톨드'는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너'에게 충성을 다하는 소년의 이야기다. 'XO'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들을 실었다.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초동(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 판매량)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10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찍었다.
한편 엔하이픈은 지난 27일 미국 LA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케이콘 엘에이'(KCON LA)의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올랐다.
<사진제공=빌리프랩>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