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트렌드지는 오는 10일 6일 이스탄불 JJ 아레나 워터가든에서 '트렌드지 퍼스트 튀르키예 콘서트'를 벌인다.
트렌드지는 지난 3월 성공적인 유럽 투어를 마친 후 약 7개월 만인 오는 10월 튀르키예에서 첫 단독 공연을 벌인다. 앞서 모로코, 루마니아, 불가리아 등 K팝 불모지에서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전세계 팬들을 만났던 트렌드지는 튀르키예에서 다시 한번 K팝의 영향력을 증명함과 동시에 음악을 통해 우호관계를 다시 한번 확인하며 존재감을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트렌드지 퍼스트 튀르키예 콘서트' 주최 측 현지 관계자는 "튀르키예에서 탄탄한 K팝 팬덤을 보유한 트렌드지는 전세계 관객들에게 새로운 문화적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트렌드지는 이번 튀르키예 콘서트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서프라이즈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네 번째 싱글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트렌드지는 31일 첫 미니앨범 '리버스'(REBIRTH)를 발표한다. 일본 대형 소속사 에이벡스 산하 에이벡스 트랙스와 손잡은 트렌드지는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8월 10일에는 KT 제프 요코하마에서 '트렌드지 저팬 데뷔 쇼케이스 -리버스-'를 개최하고, 이튿날인 8월 11일에는 '드림 콘서트 월드 인 저팬 2024'에 출연하는 등 현지에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또한 트렌드지는 앞으로 튀르키예 등 다양한 글로벌 무대에서 더 많은 팬들과 호흡할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미국, 캐나다 등지에서 진행되는 'K팝 브레이크아웃 투어 ‘24'를 통해 미주 투어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