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 매치라이크' 소재로 활동할 서포터즈 선정
'낯선 애니팡' 슬로건으로 9월 중순까지 사전 예약 진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위메이드플레이는 하반기 출시 예정작 ‘애니팡 매치라이크’의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할 서포터즈 10인을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위메이드플레이는 7월 18일부터 열흘간 ‘애니팡 매치라이크’ 출시를 앞두고 공식 SNS 등을 통해 마케팅을 함께 할 서포터즈 지원자 신청을 진행했다.
다양한 이력을 소개한 지원자들의 호응 속에 10명의 서포터즈를 선정한 위메이드플레이는 이들과 함께 개인별, 팀별 창작 콘텐츠 개발 과 SNS 활용 게임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번 서포터즈 지원자들이 대부분 게임업계 마케팅과 소셜 플랫폼에 관심이 많은 20대로 구성됐다며 자사 마케팅실과의 협업으로 인턴십에 준하는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효정 위메이드플레이 마케팅실 팀장은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부상하고 있는 SNS를 활용한 마케팅 콘텐츠, 기법 노하우를 공유하고 실전에 적용하는 보람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연계한 예비 게임인과 마케터들을 지원하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메이드플레이의 ‘애니팡 매치라이크’는 ‘낯선 애니팡’을 슬로건으로 애니팡 고유의 블록 매칭에 퍼즐판에서 펼치는 몬스터와의 전투를 담아낸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몬스터와 퍼즐판에서 치고 받는 난타전을 펼치는 RPG형 캐릭터 ‘애니팡 프렌즈’ 2기의 첫 등장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 게임은 현재 한국과 글로벌 오픈마켓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7월 3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 30일까지 1기 활동에 돌입하는 ‘애니팡 매치라이크’ 서포터즈 참가자들에게 수료증, 우수 활동자에는 특별 상금 100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