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PMWC] DRX, 토너먼트 둘째날 부진 속 5위 추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상민]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RX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월드컵(PMWC)' 메인 토너먼트 둘째 날에서 극도의 부진을 겪으며 5위로 내려갔다.

27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2024 PMWC' 메인 토너먼트 2일차 경기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 리야드에서 열렸다. 한국 대표로 참가한 DRX는 이날 6개 매치에서 치킨 없이 순위 포인트 8점, 킬 포인트 6점을 각각 추가하며 토털 포인트 14점을 획득했다.

DRX는 앞선 경기를 포함해 누적 토털 포인트 76점으로 종합 5위에 올랐다. 이들은 지난 첫째 날 경기에서 토털 포인트 62점을 휩쓰는 맹활약을 펼치며 선두와 포인트 차이 없는 2위에 올랐지만, 둘째 날은 부진을 겪으며 많은 득점을 하지 못한 채 선두 경쟁에서 탈락했다.

둘째 날 경기를 마친 현재 브라질의 알파7 e스포츠가 누적 토털 포인트 117점으로 선두에 올라 있다. 2위는 일본의 리젝트(107점)으로, 두 팀이 나란히 100점 이상의 득점을 기록하며 서로 우승 경쟁에 돌입했다.

3위는 인도네이사의 탈론 e스포츠(84점), 4위는 중국의 TJB e스포츠(77점)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현실적으로 DRX는 남은 6개 매치 동안 3위를 도전해볼 수 있다.

'2024 PMWC' 메인 토너먼트는 28일 세계 챔피언이 탄생한다. 메인 토너먼트 챔피언에게는 40만달러(한화 약 5억 5300만원)의 우승 상금이 주어진다.

'2024 PMWC'의 모든 경기는 한국 시각으로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틱톡, 네이버 e스포츠 등에서 생중계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