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일부터 8월 8일까지 '니케 2024 여름 팝업스토어' 진행
'승리의 여신: 니케' 2024 여름 팝업스토어 코스어와의 포토타임 |
올여름, 니케와 함께라면 무더위도 즐겁다!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서 7월 27일부터 8월 8일까지 개최되는 '승리의 여신: 니케' 2024 여름 팝업스토어는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여름 해변을 테마로 꾸며진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굿즈와 체험형 이벤트로 가득 차 있어 지휘관(유저)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팝업스토어의 첫 주말인 7월 27일과 28일은 100%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주말에는 1회차당 40명, 평일에는 1회차당 최대 50명이 현장 접수 인원을 포함해 참여할 수 있다. 이는 방문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승리의 여신: 니케' 2024 여름 팝업스토어 현장 |
여름 해변 테마의 팝업스토어는 시원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즐길 수 있다. 현장에서는 150여 종의 여름 한정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승리의 여신: 니케' 프레임으로 촬영 가능한 무료 포토부스와 코스어와 함께하는 포토타임은 큰 인기를 끌었다. 포토부스에서는 니케들이 여름 화보를 준비 중인 핑크 비치를 테마로 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많은 방문자들이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주말에만 진행되는 코스어와의 포토타임은 이번 팝업스토어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다. 코스어 사쿠라(야살), 아니스(희야), 헬름(페이샤)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는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줬다.
'승리의 여신: 니케' 2024 여름 팝업스토어 현장 |
또 다른 매력 포인트는 슈팅 게임의 특성을 살린 체험형 이벤트존이다. 핑크 비치에 나타난 황금 크라켄을 4인 1조로 사격하고 획득한 점수에 따라 참가상과 특등상을 받을 수 있다.
모든 방문자에게는 입장 티켓, 캐릭터 부채, 생수, 그리고 300 쥬얼(인게임 재화) 쿠폰이 제공된다.
행사 관계자는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름을 맞아 선보인 콘텐츠를 추억할 수 있는 굿즈와 ‘승리의 여신: 니케’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마련해 지휘관님들께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쾌적한 실내 공간에서 무더위를 날려버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항상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시는 지휘관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 2024 여름 팝업스토어 현장 |
'승리의 여신: 니케' 2024 여름 팝업스토어 현장 |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