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웹젠, ‘뮤 모나크2’ 게임 특징 공개…캐릭터 육성 빠르고 간편 ‘차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뮤 모나크2’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MMORPG ‘뮤 모나크2’의 브랜드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게임의 주요 특징을 공개한다.

‘뮤 모나크2’는 웹젠의 스테디셀러 IP ‘뮤’ 기반의 모바일 MMORPG 게임이다.

원작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시각적 요소와 게임성은 그대로 계승하고 전작과의 차별화를 위해 MMO의 경쟁 요소는 줄이고 RPG 본연의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강화했다.

웹젠은 ‘뮤 모나크2’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 캐릭터, 콘텐츠 특징을 상세히 안내한다.

‘뮤 모나크2’는 부활한 마왕 쿤둔으로부터 뮤 대륙을 지키기 위한 여정을 그리고 있으며 게임 시작 시 마검사를 포함한 4종의 특색 있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콘텐츠 특징으로 ‘뮤 모나크2’는 모든 뮤 IP 시리즈 중 가장 빠르고 간편한 캐릭터 육성을 추구한다.

보스 개체수와 사냥터를 확대해 회원간 경쟁 요소를 완화하고 일일 퀘스트와 필드 사냥만으로도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재편했다.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재료 수급 난이도 또한 낮아져 들이는 시간과 노력만큼 캐릭터를 강하게 육성할 수 있다.

시리즈 전작 대비 게임 내 경제 구조와 BM도 전면 개편했다.

게임 내 재화 종류를 유료와 무료 각 한 종으로 단순화했다. 유료 재화는 게임 플레이로도 획득할 수 있고 무료 재화는 사용처가 확대돼 캐릭터 육성 단계마다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편의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등급을 게임 플레이를 통해 무상으로 승급할 수 있도록 핵심 BM도 변경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