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한류퀸'의 귀환…카라, K팝 팬들 마음 울릴 '아이 두 아이 두'[신곡읽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카라가 '2세대 레전드'의 귀환을 알렸다.

카라는 24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아이 두 아이 두'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디지털 싱글 '아이 두 아이 두'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아이 두 아이 두'와 '헬로'가 수록됐다. 앞서 지난 16일 공개된 수록곡 '헬로'는 고(故) 구하라의 목소리까지 담겨 더욱 뭉클함을 자아낸 바 있다.

'아이 두 아이 두'는 카라만의 색깔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여름의 피어나는 꽃 '블루 델피늄'의 꽃말인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게요'라는 상징적 의미를 바탕으로, 카라만의 색깔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카라는 "약속한 듯이 서로 눈 맞춘 투나잇", "이젠 알 것 같아 같은 꿈을 꾼 거야", "맞닿은 손길이 꼭 매일 꾸는 기적 같아", "아이 두 아이 두 같은 마음으로 유 앤드 아이"라는 가사를 통해 오랜시간 우정을 이어온 멤버들과 함께라면 무엇이든 해나갈 수 있다는 마음을 담았다

특히 카라 멤버들의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이 느껴져 감동을 안긴다. 또 이번 곡에서는 카라 멤버들의 목소리가 곡과 잘 어우러져 개개인의 보컬이 돋보일 것으로 보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카라는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자신들만의 자연스러운 모습들로 마치 꿈같은 무더운 여름날의 여행을 기록한다. 비현실적인 순간들을 마주하지만, 함께 있으면 두렵지 않다는 것을 나타낸다.

또한 함께 손을 잡고 해변가를 뛰어다니고, 숲속에 있는 모습, 방에서 자유롭게 멤버들과 노는 모습 등에서는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카라의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카라의 이번 신보는 2022년 11월 발매한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발매한 앨범이다.

'무브 어게인'은 카라가 약 7년 6개월 만에 발매한 앨범이기에 K팝 팬들의 추억을 불러일으켰고, 이들은 타이틀곡 '웬 아이 무브'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카라가 '아이 두 아이 두'를 통해 또 한번 굳건한 '2세대 한류퀸'의 명성을 입증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