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코그,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스페셜 영웅 ‘아르메’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아르메’


코그(KOG)는 23일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의 서비스 6.5주년을 맞이하여 신규 스페셜 영웅 ‘아르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르메’는 램프에 봉인된 저주받은 정령의 힘을 활용하는 SS등급의 마법형 영웅이다. 단일 대상에게 탁월한 피해량을 보여줘 PvE 보스 공략 콘텐츠에서 많은 활약이 기대된다.

스페셜 영웅 ‘아르메’는 그녀의 재능을 시기한 무리들에 의해 마법사 사회에서 고립되었다.

그 탓에 무리한 부탁인 줄 알면서도 그들의 요구에 따라 금기를 범하여 돌이킬 수 없는 죄를 범하게 된 비극적인 서사의 주인공이다.

밝고 명랑한 기존의 ‘아르메’와 달리 비애에 잠긴 모습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아르메’의 이야기는 ‘캐릭터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5주년을 맞이하여 신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역대급 지원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4주 동안 진행되는 ‘성장 지원 이벤트’를 통하여 스페셜 영웅 ‘아르메’는 최대 15초월, 25체이서, 15영혼각인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아르메’ 뿐만 아니라 기존에 보유하거나 새로 획득한 영웅들도 역대급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수영복 희귀 아바타 패키지 선택권 1종도 무료 구매가 가능하며 특별 소환 이벤트를 통하여 최대 570회의 무료 영웅 소환이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