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페이트/그랜드 오더, 수호전-봉신연의 모티브 이벤트 펼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의 페이트/그랜드 오더가 지난 2022년 일본을 뜨겁게 달궜던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108인의 할로윈 리벨리온! ~소용랑수호연의~' 이벤트를 오는 8월 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법자와 무인들이 활보하는 미소특이점 '체이테 양산박'을 해소하기 위해 싸우는 이야기이며, 메인 시나리오 '2부5장 올림포스'를 완료한 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특히 중국의 소설인 봉신연의(상나라-주나라간 전쟁)-수호전을 모티브로 한 황비호, 호연작 등의 영웅들을 필두로 '양산박'을 결성, 수수께끼의 누군가를 격파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등장인물들의 성격을 묘사하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이벤트의 메인 퀘스트를 끝까지 완료하면 이벤트 한정 서번트 '4성 구문룡 엘리자'를 획득할 수 있고, 에필로그까지 플레이하면 고난도 챌린지 퀘스트도 개방된다. 고난도 챌린지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전승 결정'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서번트 '4성 진양옥', '4성 연청(신주쿠의 어쌔신)'의 강화 퀘스트가 추가되며, 서번트 육성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모든 '종화 수집'과 '수련장'이 개방된다.

넷마블은 이벤트를 기념해 신규 서번트 '5성 호연작', '4성 황비호'와 '5성 자크 드 몰레', '5성 세이 쇼나곤(아처)', '5성 무라사키 시키부(캐스터)', '5성 태공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