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연구개발(R&D)센터인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이 인디게임 개발 진흥을 위해 사전 게임 평가단을 모집한다.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은 스마일게이트멤버십 인디게임 부문 16기 오픈베타테스트데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에 따르면 오픈베타테스트데이는 특정 소프트웨어나 게임이 출시되기 전 일반 사용자들이 미리 체험하고 테스트할 수 있는 날로, 이달 30일부터 내달 11일까지 13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스마일게이트멤버십 인디게임 부문 16기 참여자들이 개발 중인 인디게임들을 즐기고 제시된 설문에 따라 답변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스마일게이트멤버십 인디게임 부문은 인디 게임 창작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이게게게임, 애트리엘 아타나시아 등 총 15팀이 16기로 참여해 게임을 개발 중이다.
참가자에게는 모바일 상품권과 더불어 한미 마이크로닉스의 키보드, 마우스와 같은 컴퓨터용품 등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참가자는 이달 25일까지 퓨처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퓨처랩의 황주훈 팀장은 "게임 개발 과정에서 유저 피드백은 매우 중요한 자산"이라며 "이번 오픈베타테스트데이가 스마일게이트멤버십 16기 팀들에게 소중한 유저 피드백을 수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인디게임 유저들에게는 참신한 게임을 미리 즐길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