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해결사건부’ |
호요버스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특별 이벤트 ‘마음이 머무는 곳’을 실시하고 한정 SSS 카드 4종을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개방되는 네 개의 이벤트 여신의 그림자에서 ‘여신의 눈물·한정판’ 또는 ‘여신의 눈물·진심’을 사용해 속삭임을 진행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한정 SSS 카드 4종의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강혁 SSS 카드 「빛의 결실」 획득 시 강혁이 줄곧 마음속에 담아뒀던 이야기를 엿들을 수 있다. 백은후 SSS 카드 「뗄 수 없는 그림자」는 백은후의 길고 나지막한 맹세를 들려준다.
윤노아 SSS 카드 「시간의 듀엣」에서는 윤노아와 함께 감동적인 사랑의 멜로디를 써 내려갈 수 있다. 유신우 SSS 카드 「의지와 소원」을 획득하면 미래에 대한 유신우의 로맨틱한 고백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SSS 카드에 포함된 새로운 상호작용 모드는 카드 스토리 6개를 모두 읽으면 해제된다.
‘꿈의 깃털’ 특별 이벤트도 열려 사랑하는 남주인공과 함께 임무 완수 시 풍성한 게임 내 보상이 주어진다.
한편 ‘미해결사건부’는 한국 지역 한정 굿즈를 출시하고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와의 컬래버 등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해 특별한 3주년을 기념할 계획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