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출시 4주년을 맞이한 마구마구 2024가 4일을 맞이해 4종 이벤트를 선보인다.
4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야구게임 '마구마구2024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출시 4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먼저 각 선수의 사인이 표기되어 있는 등 기존 선수카드와 차별화된 디자인을 가진 최상위 등급의 '유니크 카드'를 추가했다. '유니크 카드'는 다른 선수카드와는 다르게 오는 8월 4일까지 진행되는 영입 이벤트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또 기존 '시뮬레이션 모드'에 '연승 모드'를 추가하고 보다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편한 '시뮬레이션 리그'를 선보였다.
넷마블은 4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이벤트는 출석 이벤트다. 출석만 해도 '레전드 프랜차이즈 선수팩'을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미니 게임 이벤트다.
오는 10일까지 보물찾기를 통해 '재화 상자', '아이템 상자', '특별상자('레전드40', '프리미엄강화복구권' 등 고급 아이템 포함)'를 선물한다. 또한 빙고를 완성한 이용자들에게 4주년 강화-거니-행운 상자 등을 제공하는 NEW 빙고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세 번째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 이벤트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31일까지 실시간 싱글 참여 등의 미션을 완료하고 '4주년 케익', '마구순이', '감사합니다' 3가지 아이템을 모아 '레전드 프랜차이즈 선수팩', '레전드40 특별 에디션'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재료수집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17일까지 실시간 싱글 플레이 참여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레전드 프랜차이즈 선수팩' 등을 선물하는 '시즌 미션'을 실시한다.
마지막으로는 신규/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다. '팀 전력강화 이벤트'에서는 해당 이용자들이 선수 강화 등을 달성하면 '레전드 선수카드'를 지급한다.
'마구마구2024 모바일'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포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