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2일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이리야(의장복)’를 업데이트했다.
‘이리야(의장복)’는 달빛 아래의 흡혈귀로,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버밀리온 베일’로 앞을 가로막는 적에게 강력한 마법 대미지를 입힌다.
오는 15일부터는 또 다른 신규 캐릭터 ‘유키(의장복)’도 등장한다. ‘유키(의장복)’는 어두운 의장복을 입은 ‘미를 통치하는 마법사’로, 유니온 버스트(필살기) ‘내 미모가 세계를 통치해♪’를 사용해 적에게 피해를 주고 적의 마법 공격력을 크게 낮춘다.
오는 16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뱀파이어 포크로어 밤과 미의 향연’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악마왕국군(디아볼로스)’의 ‘이리야’와 ‘바이스플뤼겔 랜드솔 지부’의 ‘유키’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성공해 ‘이리야’와 ‘유키’의 메모리 피스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7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퀘스트에서 보상 드롭량 2배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해 성장의 재미를 더해 나간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