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공모 금액 14억원 돌파
오는 7월 18일 공모 청약 예정
업계 최다 토큰증권 발행 달성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마켓in 김연서 기자]부동산 토큰증권 플랫폼 ‘소유’를 운영하는 루센트블록이 10호 부동산을 공개했다. 10호로 선정된 ‘신도림 핀포인트타워 3호’ 공모 규모는 14억1000만원으로, 오는 18일부터 청약을 시작할 예정이다. 루센트블록은 이번 10호로 업계 최초 두 자릿수 공모를 기록하게 됐다.
신도림 핀포인트타워는 지하 5층~지상 30층 규모의 복합 건물 ‘신도림 푸르지오’의 업무용 빌딩이다. 재임대 방식의 기존 오피스와 달리 개인이나 법인이 일부를 분양받아 임대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투자상품으로 출시한 섹션 오피스를 약 100호실 운영하고 있다.
소유 10호 부동산은 해당 건물 13층의 계약 면적 95.68평의 섹션오피스로, 5년간 연 6%의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업계 최초 두 자릿수 공모를 기념해 청약 시작일 단 하루 동안 100만 원 이상 참여한 투자자를 대상으로 최대 20% 역대급 배당 혜택을 제공한다.
허세영 루센트블록 대표는 “이번 소유 10호를 통해 업계 최다 ST 달성은 물론 업계 최초로 두 자릿수 공모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소유는 앞으로도 투자 가치가 있는 부동산을 선정하고, 새로운 건물 소유 경험을 통해 다양한 편익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